컨텐츠

美容信息

봄철 몸살 앓는 예민 피부, 재생&진정 케어법
관리자
Date : 2016.04.07

봄철 몸살 앓는 예민 피부,  재생&진정 케어법 -

 


봄, 습도가 낮고 기후가 온화한 가을은 일년 중 가장 활동하기 좋은 계절이다
.

맑게 갠 하늘과 흐드러지게 핀 꽃들을 바라보고 있자면 멀리 떠나고픈 마음이 간절해지는 요즘이지만, 

봄철 갑작스러운 피부 상태 변화로 인해 잔뜩 예민해진 피부로 고생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어 주의를 요한다.

환절기 피부는 급격한 일교차와 건조한 날씨, 자외선 등의 영향을 받아 쉽게 메마르고 거칠어진다.
증상이 심한 사람의 경우 피부건조증을 호소하는데, 가려움증, 발진, 과도한 각질 등으로 일상 생활에 불편을 겪기도 한다.

 

 

 

건조하고 수분 부족으로 피부가거칠어지기 쉬운 가을,  오리에쥬가 제안하는 재생 진정크림, 타임리턴 크림을 만나보자.
촉촉하게 재생 촉진, 민감한 피부 진정 케어,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타임리턴 크림은 건조한 가을철,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바이오솔루션의 추천! <스템수 타임리턴 크림>  50ml


건조함과 트러블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해주는 촉촉한 사용감의 트리트먼트 재생 크림.
약해진 피부층에 촉촉한 영양을 공급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줄기세포 배양액 고농축 크림.


 

* 민감성 피부란?

 

외부 자극에 민감하여 얼굴이 쉽게 닳아오르고 가려움증을 느끼며 염증 등을 일으키기 쉬운 피부를 말한다.
피부가 당기고 조이는 느낌과 함께 피부 긴장감이 지속되며,
다른 사람에게는 별다른 영향을 일으키지 않는 화장품 성분에도 민감한 반응을 보인다.

 

봄에는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기 때문에 동시에 우리 피부의 각질층 수분 함량 또한
10%
이하로 떨어지게 되면서 심하게 당기게 되고 입 주변에 하얗게 각질이 일어나기도 한다.
또한 환절기 유,수분 밸런스 저하로 인한 각종 피부 트러블과 과도한 각질 발생으로
피부의 건조함은 한층 더 심해지기 때문에 가을철 피부 관리는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Tip. 봄철 피부 유,수분 밸런스 관리법

 

봄에는 갑작스러운 기온 변화와 심한 일교차로 인해 피지선과 땀샘의 활동력이 떨어져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쉽다.
또한 급격한 일교차는 피부 저항력을 떨어뜨리고 피부를 건조하고 민감하게 만들어 피부 트러블을 발생시킨다.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서는 피부의 보습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
하루에
8잔 이상의 물을 마시고 과일과 야채 섭취, 충분한 수면 등 작은 생활 습관을 기르도록 한다.
봄에는 습도가 떨어져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기 때문에 피부가 필요로 하는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줘야 한다.